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최강의군단] 캐릭터 추천 / 직업 순위

by Game2424 2014. 10. 7.
반응형

PVP컨텐츠인 MFL은 제외된 글입니다.


최강의군단에서 가장 중요한건 몹을 몰아 얼마나 빨리 잡느냐는겁니다. 이점에서 특화된 캐릭터가 세개 있는데 [화란, 마리, 데릭]입니다.


화란은 딜에서 앞도적인 역량을 가지고있고, 마릭과 데릭은 몹 몰이, 탱이 좋아 세 캐릭터가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있습니다.


또 좋은캐릭터로는 하미레즈가 있습니다, 맥은 딜이 좋지만 몹을 퍼지게하기때문에 파티원들에게 사랑받지 못합니다.


이 글에서는 대세 캐릭터 추천과 재미있는 캐릭터 추천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강의군단 캐릭터 추천순위



딜에서는 최고의 화란이지만 호불호가 갈리는 캐릭터입니다. 


이유는 공격 모션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 누커형 캐릭터기 때문에 타격감이 낮습니다. 하지만 마법사인만큼 스킬을 난사하는 재미가 있으며, 다른 게임의 공식은 누커: 딜이강하다(장점)=방어력이 약하다(단점) 인데 최강의군단 게임특성상 대부분의 캐릭터가 못 피하면 죽기 때문에 딱히 단점 되지 못 합니다.


화란은 몹을 몰아오는 스킬이나 기동성면에서 안 좋지만 이 단점을 커버 말한 큼 좋은 딜을 가지고 있고 레벨업을 할수록 새로운 스킬을 배우게 되기 때문에 스킬의 의존도가 높은 화란은 가면 갈수록 재미있어집니다.


높은 딜을 가진 마법사형 캐릭터를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높은 타격감으로 손맛이 좋은 데릭


데릭의 장점이라면 몹을 몰고, 안 잘 죽는다는 겁니다. 마리도 몹을 잘 몰기는 하지만 몹을 몰 때 몹이 무적이 되기 때문에 데릭이 더 좋습니다. 후반을 갈수록 데릭은 마리보다 몹을 모아주는 성능이 더 좋아집니다. 또 파티원에 버프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친구와 같이 최강의 군단을 시작한다면 한 명은 꼭 데릭을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외모도 딱히 멋지지 않고 캐릭 특성상 다른케릭터에 비해 인기가 없습니다. ※

※둘 이상 최강의 군단을 시작할 때 추천합니다, 탱커류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몰이, 탱, 딜 삼위일체 마리


근 딜러 중 가장 밸런스가 좋은 마리입니다.


파티 사냥에서는 몹을 몰아 주는 역할을 할 수 있으며, 딜도 어느 정도 나오는 편으로 솔플에서는 혼자 모아 혼자 정리하는 방식의 사냥도 재미있습니다. 마리를 추천하는 이유는 압도적으로 딜이 강해서도 몰이가 좋아서도 아닙니다. 적당한 딜, 몰이, 생존력으로 사냥에 특화되어있기 때문입니다.


※다재다능한 캐릭터를 원하신다면 마리를 추천합니다. ※



초반에 재미있는 하미레즈


게임을 쉽게 질려 하는 스타일이라면 처음 키우시는 케릭으로는 "하미레즈"


하미레즈는 초반부터 타격감이 높아 충분히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최근 너프를 당했지만 아직도 강한 편에 속합니다. 개인적으로 최근 한번 너프 당했으니 또 너프를 당하진 않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근접 딜러 중에서 높은 딜을 가지고 있습니다.


※높은 딜량의 근접 딜러를 원하신다면 하미레즈를 추천합니다. ※


개인적으로 재매있는 캐릭터 추천



암그네라고 불리지만 재미 면에서는 보장하는 나그네입니다.


나그네는 혼자서 게임을 하는 걸 좋아하신다면 가장 추천하는 캐릭터입니다. 초반에 배우는 "능구렁"이 스킬은 후반에는 자살용이되며, 극 후반까지 딜이 약해 파티원들에게 사랑받지는 못하지만 플레이하는 사람은 매우 재미있습니다. 후반부 레벨80 이상부터 쓸만해지며 "연섬"이란 스킬을 배우면 강해집니다. 후반 왕귀 캐릭터라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나그네는 좋은 캐릭터라기보단 순수 재미용으로 추천합니다. ※



톰은 찰진 타격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캐릭터가 공를 던지는 좀 구린 컨셉인데, 생각보다 훨씬 재미있습니다. 공을 충전해서 여러개 던지는 마구마구나 점핑머신건은 타격감이 매우 높으며 파티원들에게 걸어줄 수 있는 버프도 있기 때문에 파티 사냥에서도 좋습니다. 


※타격감 높은 원거리 딜러를 원하신다면 추천합니다. ※


유저가 가장 많은 캐릭터는 "오드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