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고전게임] 고전게임 사이트 / 고전 게임나라

by Game2424 2014. 9. 24.
반응형

스마트폰 게임이 유행하면서 어릴 적 즐겨 하던 고전 게임들이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습니다.


고전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바로가기: 고전게임나라◀


간단한 설치만으로 즐길 수 있으며, 설치 오류시 익스플로러를 껐다 다시 한번 시도해보시면 대부분 설치가 가능합니다.


로그인은 따로 필요 없으며, 과거 즐겼던 여러 고전 게임들을 손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모두 무료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심심할 때 가끔씩 고전 게임을 즐길 사이트를 찾고 계시다면 고전게임 나라를 추천합니다.



위 사진과 같이 여러 고전게임들을 만나 볼 수 있으며, 고전게임나라 컨트롤러만 설치한다면 모두 무료로 플레이 가능합니다.



게임의 단축키는 위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추억의 슈팅게임 텐가이를 플레이한 모습입니다.

랜덤을 선택해서 히든캐릭터 사무라이를 뽑을 수도 있으며, 모바일 버전과 다르게 원본의 미코를 만날 수 있습니다.



스노우 브라더스2를 플레이한 화면입니다.



지금 보면 그래픽이 다소 별로지만 그 당시에는 최고의 그래픽을 자랑했던 철권3를 플레이한 화면입니다.

지금 플레이해봐도 콤보가 기억나는 게 신기할 정도입니다, 철권을 즐겨 하셨다면 한번 플레이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여러 고전 게임사이트로 과거 추억의 고전게임을 해보세요.


고전게임 사이트는 고전 게임 나라말고도 여러 개가 존재합니다, 과거 재미있었던 고전 게임들을 다시 한번 해보고 싶으시다면 간단하게 고전 게임을 검색 후 다양한 사이트에서 다양한 게임들을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최근 온라인게임에만 질렸다면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