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이카루스 서버 추천] 사람/유저 많은 순으로 추천!

by Game2424 2014. 10. 1.
반응형

어느 온라인게임이 안 그렇겠냐 만은 사람이 많은 서버에서 하는 게 사람이 없는 서버에서 하는 것보다 효율이 좋습니다.


그중 이카루스는 서버 상태가 매우 안 좋은 걸로 유명하고 서버가 중국에 있는 건지 의심될 정도입니다.


게임을 시작할 때 가장 먼저 선택해야 하는 점은 캐릭터를 고르는 것도 아니며, 성별을 고르는 것도 아닙니다. 바로 어디서 시작해야 할지 서버를 정하는 일입니다.


서버를 정하는 일은 매우 중요하죠, 처음부터 시골 서버에서 시작했다가 사람이 없어 도시 섭으로 이주할 때 그 귀찮음이란, 말로 설명할 수 없습니다.


또 사람 없이 게임을 즐기고 싶은데 사람이 너무 많아 짜증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이카루스 서버 인구순위로 서버를 추천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카루스 사람많은 혼잡 서버



사람이 많은 서버 상위 3개는 [엘로라, 로쿤, 엘라드]입니다.


누구나 알겠지만 사람이 많다고 결코 좋지 많은 않습니다. 경매장에 매물이 충분하고 파티할 사람이 충분하다고 한다면 사람이 아주 많은 것보다 없는 게 좋겠지요, 하지만 새벽에 하시는 분들은 꼭 사람이 많은 서버에서 하셔야 합니다. 안 그럼 온라인게임이 아니고 콘솔 게임의 느낌을 받기 때문입니다. 또 이카루스는 서버 렉이 있는 편이라 신중하게 선택하시고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이카루스 중간 인구 서버 추천



중간 정도의 인구를 가지고 있는 서버는 [드래곤포라, 파르나, 미들라스]입니다.


지인과 게임을 시작했을 때 가장하기 좋은 서버들이며, 개인적으로 아는 사람과 같이 게임을 할 땐 사람이 너무 많은 것보다는 중간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카루스 사람 없는 서버 추천



이카루스에서 유저 수가 적은 서버는 로쿤, 파르나, 하카나스, 아크라트, 텔리오, 네르헤스, 엑자란, 카브임입니다.


사람이 없는 서버라고 나쁜 서버가 아닙니다. 유저의 수가 적은 서버는 보통 시골 서버라고 부르죠. 이런 서버들의 장점은 끈끈한 정이 있다는 점입니다. 파티를 하면 매번 보던 사람들이고 금방 친해집니다. 영웅 펠로우를 길들이기도 쉽고 대형 서버에서도 길드를 들어가면 길드원끼리만 놀기 때문에 유저가 적은 건 길드로 어느 정도 커버가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아이템 매물이 없다는 게 단점입니다.


혼자 이카루스를 시작한다면 유저 인구 상위 3개 서버에서 시작하시면 좋고, 지인과 둘이서 할 때는 중간 정도 서버 많은 사람들과 같이 할 때는 시골 서버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