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우

[와우] 1~60 레벨업 빨리하기 / 렙업 지도 루트

by Game2424 2014. 10. 21.
반응형

친구초대가 없어진 지금 [1~60]까지 키우기 위해서는 무작위 던전 뺑뺑이와 맵을 따라 퀘스트를 하면서 레벨업을 하는 두 가지 방법이 남았습니다.


비약을 먹고 버스를 하는 방법을 제외하면 무작과 퀘스트를 같이 병행하는 게 가장 빠른 레벨업 방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얼라는 동부 왕국에서 호드는 칼림도어에서 레벨업을 하는 게 편하며 아래 사진에서는 얼라, 호드의 레벨업 루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루트의 장점: 이동이 다른 루트보다 쉬우며 비교적 상대 진영을 만날 확률이 적기 때문에 방해를 받지 않고 퀘스틀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58부터 대도시에서 저땅 포탈을 이용해 아웃랜드를 가셔서 레벨업하시면 됩니다.

※아웃랜드는 58부터 입장이 가능하나 날탈을 60부터 배울 수 있기 때문에 무작위 던전과 남은 퀘스트 병행으로 60을 찍고 아웃랜드로 넘어가는 방법도 좋습니다. ※


공통


1. 퀘스트를 하면서 계속해서 무작위 던전을 신청하세요.

2. 무작위 던전에서 몹이 별로 없고 퀘스트를 이미 깬 던전이 걸렸다면 나오시면 됩니다.

(힐러나 탱커로 신청했는데 던전을 구하는 게 오래 걸렸다면 매너상 그냥 도시는 것도 좋습니다.)

3. 필드 은테 희귀 몬스터는 퀘스트 하나만큼의 경험치를 주니 잡아주세요.

4. 20레벨이 되면 대도시로 이동해서 탈것을 배우세요.

5. 40레벨이 되면 대도시로 이동해서 탈것을 배우세요.


※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위 표대로만 진행하시고, 무작위 던전을 도는 건 별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퀘스트가 막혔을 때나 한 번씩 돌아주세요. 너무 빨리 레벨업을 하면 성취감이 없고 스킬을 익히기도 어렵습니다. 결국 빠른 레벨업은 게임의 재미를 떨어트립니다. 배경도 동화 같고 예쁘니 곳곳을 돌아다니고 살펴보면서 천천히 레벨업을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얼라


1. 레벨 35를 찍고 서부 역병 지대를 가는 방법: 무법항 그리폰 옆 NPC가 순간이동시켜주는 퀘스트를 줍니다.

2. 대도시에서 저땅을 가는 포탈은 55 때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호드


1. 레벨 35부터 얼라 6번 루트를 진행하셔도 됩니다.

(오그리마에서 비행선을 타고 언더시티로 가시면 됩니다.)

2. 호드 루트로 55에서 저땅을 가셔도 되고 실리더스를 가셔도 됩니다.

(저땅은 워낙 방해하는 사람이 많으니 실리더스에서 레벨업을 추천합니다.)

반응형